나랑 같은 대학 넣은 애들

"원서"

결제하고 문제없이 잘 작성되면 카톡오지?? 카톡오면 잘못된거없지?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여드름4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세종대"

세종대 공대가 그렇게 별로야..? 생명쪽이고 어차피 대학원 갈 생각이라서 거기 하향으로 넣었는데..인싣이 정말 별로...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북극곰43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