합격 가능성 있는지 좀 봐줘

"진학사 합격예측"

지원자 점수 공개 서비스 이용하는 게 좋을까..? 아닐까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책임자7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만 이번에 다 경쟁률 오른 느낌이야?"

무슨일임..다 올랐어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창조자1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