얘둘아

"가슴에 와 닿았던 명언"

과거에 낭비한 시간을 후회하는게 가장 큰 낭비이다.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발언자9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ㅅㅂ벌써 수시후회된다"

단국죽전.가천.전남.인천 정도 더 쓸 수 있었는데 하나 쓴 지잡이 계속 마음에 걸리네.....ㅜ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발언자9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