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쟁률 2.78

"학교애들이 에리카 종합 존나 만만하게 보네"

작년 컷 낮다고 진짜 개나소나 쳐박네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설계자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서대 경행 어케생각함"

쩝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여드름3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