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서접수 위반자

"서과기 문예창작 정말 붙고 싶다"

서울 내셔널 유니벌시티 사이언스 앤 텍크놀로지...핡...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설계자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교애들이 에리카 종합 존나 만만하게 보네"

작년 컷 낮다고 진짜 개나소나 쳐박네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설계자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