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주에 학교에 반기문 와서 강연한다는데

"님들아 강릉원주대 전기공학과 찌른사람 있음...??"

내신 4인데 제바루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과기 문예창작 정말 붙고 싶다"

서울 내셔널 유니벌시티 사이언스 앤 텍크놀로지...핡...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설계자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