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포대

"자퇴생인데 면접볼 때 왜 자퇴했냐고 물어보면"

왕따 당해서 자퇴했다고 말할건데 문제있는 애라고 볼까..? 다른 이유를 찾는게 나을까ㅜ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오징어5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북대 단국대 최종"

언제뜨냐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금붕어0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