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송대솔브릿지

"합격하면"

친구한테도 얘기안하는게 맞음? 다들 합격하고 수능끝나고 막 말해야한다길래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퇴생인데 면접볼 때 왜 자퇴했냐고 물어보면"

왕따 당해서 자퇴했다고 말할건데 문제있는 애라고 볼까..? 다른 이유를 찾는게 나을까ㅜ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오징어5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