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석차등급뜨는거

"6대1교과"

적정으로썼는데 당연히붙겠지 ㅎㅎ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가쓴 교과경쟁률 3배오름"

ㄸㄹㄹ...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해결사5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