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고전은 22일인데

"아주대"

3.3등급 질렀다~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강아지4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천대적성수학"

이번에 어려워질가능성 높냐 ㅜ수만휘가봤더니그러던데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