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보다 경쟁률 줄면

"음...지금 고민이 있네요"

대학을 4간호 종합 1 공대 1 건양대 사복 공대랑 사복이 완전 안전빵이네요... 사복은 거의 1점가량 높고 공대는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주대"

3.3등급 질렀다~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강아지4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