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래제목좀!

"공주대 경영"

나 4.8인데 가능성있나? 상향이라 생각해서 썼는데 붙으면 어떡하지...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흰수염3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6학종인데"

경쟁률 다 터짐 일단 마음 비우고 정시나 준비해야겠음ㅠ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책임자7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