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업잘되는 과

"우리학교 담임 정상인거지...? 답답하다ㅜㅜ"

특성화고인데... 아무리 상고라도 그렇지...ㅜ 담임이 내신산출 방법도 하나도 모르고 산출 프로그램도 다른쌤한테 뭐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군입대0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방금 정말 갖고 싶은 옷샀어ㅠㅠㅠㅠ"

나 옷사달란 말 진짜 안하는데 정말 갖고싶은거였거든ㅠㅠㅠ 해외직구라 재입고도 어려운거였는데 자주자주 들어가본 보람이.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