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톨릭대 사과부

"ㅋㄲㅋㅋ고대 고교1"

하..포기를 왜 했었을까ㅠㅠ 경쟁률 일케 낮을 줄 몰랐음.. 심지어 빵꾸도 있고ㅠ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조력자3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는 시골에 살아서"

대학은 쫌 넓은데 가고싶는데 넘 멀어.. 근데 다 집가까운데 가 짱이라길래 걍 집가까운데 갈까 ㅠ?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사교가5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