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미망한것같아....

"이러면 어때?"

문과대학은 백분위 85정도까지만 남기고 이공계 및 자연대는 백분위 80까지만 남김 그 아래 성적은 아예 대학교 지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여드름1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원서접수할 돈이 없다..."

너무 힘들다 어휴...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