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기 안 보는 전형으로

"홍대 세종캠"

자율전공 교과는 많이 높아..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나루토3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다들 원서 냈어??????"

난 오늘 확정인 곳 하나만 쓰고 나머지는 아직도 고민 중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나루토3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