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학교 수능 전날에 제사지냄

"수능전날 집가기 개쪽팔림"

교문에 일렬로 쫙서서 박수쳐주는데 ㄹㅇ 쪽팔릴거같음 ㅋㅋㅋㅋㅋ 그냥 안했으면 .... 사실 수능날앞에서 응원해주는것...

  • 작성자

    익투더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기대 서경대 어디가더좋아?"

집서울문과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고양이8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