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학과나 경제학과나 차별없죠??

"등록금"

대부분 대학교 등록금은 1년에 한번내는거에요? 아니면 2번..?? 입학금은 입학할때 또내는거고 수업료는 또 등록금따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잠만보8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전날 집가기 개쪽팔림"

교문에 일렬로 쫙서서 박수쳐주는데 ㄹㅇ 쪽팔릴거같음 ㅋㅋㅋㅋㅋ 그냥 안했으면 .... 사실 수능날앞에서 응원해주는것...

  • 작성자

    익투더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