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줍소심한 여자 개취♡

"모두 내년은 없다!"

나 원서접수 끝냈어! 우리 내년은 없다! 올해만 이렇게 긴장하는거야 ㅇㅋ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등록금"

대부분 대학교 등록금은 1년에 한번내는거에요? 아니면 2번..?? 입학금은 입학할때 또내는거고 수업료는 또 등록금따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잠만보8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