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영과 그리고 방송연예과

"지잡러들 특징"

"간호는 ㄱㅊ" 이거 꼭 나옴 ㅋ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여드름1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모두 내년은 없다!"

나 원서접수 끝냈어! 우리 내년은 없다! 올해만 이렇게 긴장하는거야 ㅇㅋ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