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서 넣을때 등급

"김천대 간호 별론가.."

ㅈㄱㄴ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재주꾼7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잡러들 특징"

"간호는 ㄱㅊ" 이거 꼭 나옴 ㅋ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여드름1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