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문과 경상대

"농어촌전형"

한명 뽑는데 평균등급 안나와있어 넣기 불안한데 그래도 넣어볼까?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사교가5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아대 산업경영공학과 "

어때 ?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개발자4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