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호대학

"ㅋㅋㅋㅋㅋㅋ수시시즌개꿀~"

나도 작년에 존나했짘ㅋㅋㅋ 열띠미해라 어차피 상향은 못붙어~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성적표7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 1장을...."

제가 상지대-물리치료, 호남대-물리치료중 하나 고민중이에요.. 나머지 5장이 상향이랑 적정이고 나머지 1장을 하향을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창작가9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