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서사진

"그냥 내일 다 접수해버리려고 하는데"

진학사 어플라이만 들어가도 긴장된다 어카냐 6면접인데,,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사교가2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ㅋㅋㅋㅋㅋㅋ수시시즌개꿀~"

나도 작년에 존나했짘ㅋㅋㅋ 열띠미해라 어차피 상향은 못붙어~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성적표7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