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국대 기계로봇에너지공학과

"영남대"

영남대어떰?? 왜 수박책에도 안나와있는거..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독립자4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그냥 내일 다 접수해버리려고 하는데"

진학사 어플라이만 들어가도 긴장된다 어카냐 6면접인데,,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사교가2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