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대오는새끼들은 형한테연락해라

"학교 vs 학과"

님들 가고싶은 학교를 넣는게 좋을까요 아님 가고싶은 학과를 넣는게 좋을까요... 물론 둘 다 되면 좋겠지만 그게 힘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피카츄7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학사.유웨이"

학교홈페이지 모집요강에 있는 사이트로 들어가면 유웨이 나오는데 진학사로 접수해도 노상관??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발언자9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