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접수 오늘 마감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

"자소서1번"

다들 무슨 생각으로 쓰셨나요... 나머지는 다했는데 몇날을 써도 안나오네요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으오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이버보안학과 전망"

어때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