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호학과 ㅠ순위좀알려주세요

"적정4 상향2 어때?"

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논술은 기대 안하고 넣는거 맞지?"

ㅈㄱㄴ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