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서비스과

"인제대 의대가"

설대 붙은 애들도 재수하고 가려는 곳이라던데 ㄹㅇ임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애들아 내가 인생 빵을 찾았다"

내가 인생빵을 찾음 니들도 꼭먹어봐 파리바게트 딸기롤파이인가 파이롤인다 암튼 존맛 후렌치파이 맛 ? 비슥하게남 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