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인원수

"교과"

학교마다 다르겠지만 교과면 생기부만 보내면 되는건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지도자8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영어 연계"

수특 영어랑 영어독해 중에서 뭐가 더 연계 잘 돼?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