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적성고사 준비한지 3달짼데

"선생님들이 돌리는거로"

6적정인데 안 좋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독립자9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간호학과 인문 논술 없어졌어?"

간호학과 인문은 안뽑나 ㅠㅠ 작년에는 한양대 인하대 다 뽑든데 올해는 없길래...모집인원에 안뽑는거야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조율자3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