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결대가 나음 조선대가 나음

"지잡대 기준이 어떻게되는거냐"

사람마다 다르지만... 여기저기서 "아웃서울"이 지잡기준이 되는듯 인하대 아주대 포공 이런곳빼면 경기랑 인천권도 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기서 조언 구하지마"

여기서 조언같은거 구하지마라 존나 지들은 꿈도 못꿀 대학얘기 꺼내면 입학사정관인줄 다 잘알아; 그러면서 지잡대다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성취가1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