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2.7 교과100 공대 어디 없을까요..

"내신 0.01 두원공대 지원할라 하는데"

이정도면 우주상향이겠지? 최저 3개 합 -15도 만족하는데 하

  • 작성자

    황지고등학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잡대 기준이 어떻게되는거냐"

사람마다 다르지만... 여기저기서 "아웃서울"이 지잡기준이 되는듯 인하대 아주대 포공 이런곳빼면 경기랑 인천권도 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