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위좀 ㅠㅠㅠㅠㅠ

"종합전형에서 생기부"

생기부에 내가 가고싶은학과랑 관련된활동을 거의안했는데 그럼 붙을가능성 없겠지?ㅜㅜ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기준이뭐야?"

상향,적정,하향 기준이뭐야? 잘 모르겠어서 그런데 알려주라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텐덤형5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