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서

"교과로 0.2하향인데"

하향 한개쓸건데 이정도면 붙는다고 생각하고 상향이나 소신써도돼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주 숭실 국민 인하"

상경쪽은 아주가 더 좋은 것 같은데 아닌가..? 도박으로 숭실쓸까 아주쓸까 ㅇㅅㅇ?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설계자5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