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가좀해주라

"전문대.."

전문대는 고등학교랑 똑같나요?? 등교 9시에하고 하교 5시에 하나요?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오징어3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과로 0.2하향인데"

하향 한개쓸건데 이정도면 붙는다고 생각하고 상향이나 소신써도돼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