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성대

"솔직히 지잡은"

5등급이하가 가는 대학이지 4등급 까지는 그나마 조금이라도 공부 하는 애들이잖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북극곰4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예체능하는 애들"

진짜 신기하다 심지어 공부까지 잘하는 애들은 뭐하는 애들이야...? 보통 실기하느라 바빠서 공부 할 시간이 턱없이 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북극곰88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