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천대 인문계 어때요??

"문과랑 이과 각각 장점이 뭐라 생각하심"

ㅈㄱㄴ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솔직히 지잡은"

5등급이하가 가는 대학이지 4등급 까지는 그나마 조금이라도 공부 하는 애들이잖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북극곰4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