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국대 공대

"왜 난리냐"

뭐가그리불편해서 한번씩 시비털고 지나가야하냐 원서철이라 예민해서그러나;;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육대 일본어학과"

어때?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코끼리2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