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명이 지금 분탕치는거 같은데

"외대 이중전공"

외대 이중전공필수잖아 취업할때 좋다던지 어떤부분에서 메리트가있어??? 어떤조합이냐에따라서 다른거야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묵훈이 미만잡"

분탕을 치려면 얘처럼 좀 재밌게 쳐봐라 급식아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5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