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소서 1번

"급식들 아직도 정신 못 차렸나?"

9평 끝나고도 국숭설잡 부경전충지잡 그러면 노답인데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5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외대 이중전공"

외대 이중전공필수잖아 취업할때 좋다던지 어떤부분에서 메리트가있어??? 어떤조합이냐에따라서 다른거야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