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찰행정

"국어 잘하는사람들이 너무 부러워요..."

공부 안해도 2~3은 뜨고 아예 안해도 4는뜨니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사고"

자사고 학종쓸때 자사고 감안해주는거 있음??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꼬부기6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