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카피 킬러에 자소서 올리는 거

"숭실 , 단국"

숭실대 영어영문 단국대 커뮤니케이션학부 교과로갈건데 뭐를 더 추천해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04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질문"

내가 지원할려고 하는 과가 학생부등급평균이 3.6인데 내등급은 3.67임 적정임 상향임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코끼리55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