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광 대학

"국어 6-7등급나오는데"

최저 맞출라면 최소6은 나와야하는데 수능날 어찌될찌모르니까 한 4까진 올려놓을라는데 그냥 매삼비 매삼문 수특 수완...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제통상"

어떰?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여드름8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