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세대치대가 치대중에 메리트있나?

"수학 답없다 그냥 그만둘까??.."

개념공부만 쭉하고 그냥 높은4 낮3 유지할까??......4점짜리푸는데 답이없다 ㅠㅠ 문과고3 인데 차라리 국영탐에...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발언자3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언어치료 준비 하는 애 없냐"

어디갈거야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강아지8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