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학교때보다

"인하대교과"

최종합격내신이 4.중후반대던데 이런거 자사고나 그런곳애들이지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끔 여기글보면"

내신점수 휙던져놓고 나 어디갈수있어???? 이정도면 어디가적당해??? 이러는데 물어볼거면 적어도 학과나 대학교는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