환경공학과 면접 준비하는 친구 있어?!?!

"대학교에서"

밀어주는 과는 어떤면에서 좋은거야??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텐덤형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하대교과"

최종합격내신이 4.중후반대던데 이런거 자사고나 그런곳애들이지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