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단계 3배수는 뭐고 4배수는 뭐에요??

"중앙대 안성캠도 인서울이죠??"

이원화인것 같은데 이원화여도 인서울맞져?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애캐머7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희대, 세종대, 경기대 내신반영비율좀 알려주세요"

20 40 40ㅇㄴ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