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ㅏ 살려주세요 ,,

"수학 개념잡는법"

문과 고2인데 작년 수학 내신 모의고사 다 5~6등급나왔어여ㅜㅜ.. 공부를 안했거든요 교과서 쪼끔 풀고 근데 올해...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계획자5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우오오오우웅으"

코팩 할때마다 기분이 좋아짐 후오어

  • 작성자

    밥먹는비둘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