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교통대 철도공학

"강윈대(춘천캠)"

강원대 동물지원과학과 나오면 취업잘되니요? 그리고 이과인가요 문과인가요 저가 문과인데 들어가서 적응 못할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오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.."

저 고3내신5등급이고 2학년때3등급 하나 맞으면 신구대들어갈수 있나요

  • 작성자

    오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